본문 바로가기

플레이브 GIF(중단)/플레이브(PLAVE)

230726 예준&밤비&은호 라이브방송_@47

예쁘고 귀여운 모먼트도 있지만

야매짤도 있습니다..ㅎㅎ

1. 문짝 둘과 다람쥐,,700
2. 밤비 내려가요~~~
3. 갱갱즈 동기화 모먼트
4. 이런 플망진창을 좋아하는 편
5. 이런 플망진창을 좋아하는 편 22
6. 끝까지 안웃는 밤비가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7. 베리즈의 동그라미 모먼트 700 ㅠㅠ (사실 순대 크다는 이야기 중..ㅎㅋ..)
8. 살랑살랑 베리즈 동기화~~
9. 요정들 같아서 너무 귀엽다ㅠㅠㅠ
10. 베리즈 동기화도 웃긴데 뒷걸음치는 은호도 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야타즈,,,최고야,,,,,
12. 야매짤 만들고 싶었던 순간..
13. 밤비 냅다 브이하는 움찔
14. 팔짱 장인 채밤비
15. 치와와 같은 채봉구,,,700,,,,
16. 밤비 움찔
17. 밤쪽이 모먼트 넘 좋아^0^
18. 표정 장인 채밤비
19. 힝봉구
20. 따봉구(글씨 없는 버전)
21. 따봉구(글씨O)
22. 인간복숭아 채봉구
23. 진짜.....너무 놀라서 캡쳐도 못한 레전드 순간,,,,,,
24. 역시 춤 출 때 간지 폭발하는 밤비
25. 얼굴에 물음표 한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박력있게 자기소개하는 예준씨
27. 이상한 반존대 장인 남예준
28. 예쪽이 모먼트도 상당히 좋아하는 편
29. 단호한 예준씨
30. 따봉예준
31. 상남자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하트 물방울도 도와주는 기막힌 타이밍
33. 잠시 감상하고 가시죠
34. 강아지야 강아지ㅠㅠㅠㅠㅠㅠ
35. 귀여워,,,귀여워,,,귀여워,,,,,,,,,,,,,,
36. 힝구은호
37. 은호의 3단 리액션 너무 700
38. 목 돌리는 자극적인 은호 보고 가세오
39. 귀여워,,,,,귀여워,,,,,,,,,,,,,,,,,,,,,,,,,,,,,,,,,
40. 은호랑 눈 마주치기 1
41. 은호랑 눈 마주치기 2
42. 은호랑 눈 마주치기 3
43. 붕방 강아지 도으노,,


캡쳐 타임

44. 최소 3번 봐야 하는 거 아시조?
45. 귀엽고 멋지고 아련하고,, 다 하네,,,
46. 요것도 최고 3번은 봐야 하는 움찔
47. 그럼 여러분 플나잇~!!!

 


방송 간단 메모

~~맛집 소개 컨텐츠 시작~~

먼저 은호!

칼국수, 짜장면, 우동, 파스타 등 면을 사랑하는 그,,,

- 황도 바지락 칼국수(석촌) : 은호의 바칼사랑으로 이미 여러번 언급되었던 곳

- 임면옥(군자) 

     + 밤비, 은호, 예준 모두 들깨 좋아함. 하지만 은호는 바지락>>>들깨 (당연함).

- 이가 바지락 칼국수

- 최고집칼국수(도농)

    + 해물 좋아하는 밤비. 운전 잘하는 도은호 (최고다).

 

다음은 밤비!

평양냉면을 사랑하는 그,,

- 평양면옥(의정부)

    + 고춧가루&후추까지는 허용하지만 식초랑 겨자는 허용하지 않는 밤비. 

- 필동면옥

- 을밀대 : 녹두전 강추한답니다

    + 더진미평냉: 은호가 밤비에게 추천하는 맛집

 

마지막은 예준(국밥러버)!

- 우진해장국(제주도)

   + 먹고 동문시장도 가시랍니다. 오메기떡도 사드시고,, / 팥은 불호인 은호와 밤비.

- 조점례남문피순대(전주)

   + 시장&성당&카카오샵 구경하는 걸 추천! / '현대옥(콩나물국밥)'도 추천!

- 의령식당(부산)

- 돈수백

   + 은호 추천의 '엄용백 돼지국밥'

~~ 정식 컨텐츠는 끝! 이제 수다 & 노래방 타임 ~~

 

겉절이 vs 푹 익은 김치

예준 - 푹 익은 김치! 묵은지 ^_^

은호 - 겉절이! 김치찌개는 푹 익은 김치!

밤비 - 겉절이!

콩국수에 소금 vs 설탕

예준 & 은호 - 소금  /  밤비 - ^__^

고수

은호 - 불호 /  예준 & 밤비 - 호

훠궈

은호 - 좋아함. 근데 향이 세서 마라탕은 못 먹음.  / 예준 - 호.  / 밤비 - 향신료맛이 강한 건 불호(근데 고수는..? 똠양꿍은...?).

 

 

댓글